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BMW 7 시리즈 리뷰 : 속도와 희소성의 가치
    CAR 2020. 12. 22. 08:35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돈으로 맛을 살 수는 없지만 배타성은 살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부유하고 운이 좋다면, 2020년 BMW Alpina B7의 경우와 같이 이 두 스타는 때때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독일 튜닝 하우스는 AMG나 BMW의 M 스포츠 사업부와 같은 브랜드 인지도가 아니라, 새로운 B7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드문 지분일 수도 있다.

    1965년에 설립된 Alpina는 BMW와 공생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독립적이지만 BMW의 자동차는 다음과 같이 BMW 조립 라인에서 생산됩니다. 알피나는 특별한 V8 엔진을 만든 다음 BMW에 넘겨 7 시리즈 세단에 장착했다. BMW는 최종 마무리를 위해 자동차를 독일의 알피나 부 클로에 있는 공장으로 돌려보냅니다.

    그 결과, 적어도 미국에서 BMW를 통해 구입하는 자동차가 탄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차는 도로에서 매우 보기 드문 광경입니다. 알피나는 매년 기껏해야 1,700대 정도의 자동차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에 퍼지고 있다. BMW는 올해 북미에서 월 7시리즈의 두 배를 판매했다. 알피나 B7이 무엇인지 모르는 이웃에게는 신경 쓰지 마세요. BMW 딜러가 직접 본 적이 없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꽤 미묘한 레스스타일은 은밀한 신분을 돕는다. BMW의 라운드텔은 후드 위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한때 충격적이었던 7 시리즈의 그릴은 현재 회사의 다른 최근 제품과 비교해 볼 때 상당히 비례적으로 보이지만, 알피나 로고는 비밀스럽게 하부 페시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B-필러와 트렁크에는 B7 배지가 있다.

    일반적인 7 시리즈 색상은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순수주의자들은 알피나 블루 메탈릭 또는 그린 메탈릭 중 하나를 선택할 것입니다. 20인치 알피나 클래식 휠은 표준 사양이며, 스포크가 매우 좁습니다. 21인치 버전은 1300달러입니다. 모든 계절 또는 성능에서 모두 런플랫 고무가 제공됩니다.

    7 시리즈는 멋진 세단인데, 아주 균형 잡힌 최신 세대의 랜턴 턱과 찌푸린 헤드램프가 이 바이에른의 브루나이 저에 잘 어울린다. 물론 알피나 B7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600마력과 590lb-ft의 토크를 가진 4.4L 트윈 터보차지 V8 엔진이다. 후자는 이제 3,000 rpm이 아니라 2,000 rpm에 도달합니다.

    8단 스포츠 자동 변속기는 맞춤형 Alpina 소프트웨어와 더불어 4륜 구동,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이 장착된 에어 서스펜션, 액티브 롤 스태빌라이저 및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기본 사양입니다. 알피나는 BMW의 기술주입으로 혜택을 받기도 하는데, 이 중에는 정지를 프라이밍 하기 위한 전방 도로 감시 카메라와 같은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속도에서 B7은 안정성이 향상되도록 0.6인치 아래로 쭈그려집니다. 또한 지상고를 높이기 위해 일반 지상고보다 거의 1인치 정도 위로 들어 올릴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대형 세단에서는 웨이핑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7시리즈는 앞쪽에 있든 뒤쪽으로 넓은 곳에 있든 먼 길을 걸어가는 자신을 발견하기에 결코 나쁘지 않은 장소입니다. 자동 차선 유지 및 차선 변경 기능을 갖춘 탁월한 어댑티브 크루즈 시스템을 비롯하여 나파 가죽, 컴포트 시트, BMW의 모든 액티브 세이프티 및 어시스턴스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뒷좌석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차 안의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는 팝업 태블릿과 함께 호화로운 라운저 좌석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모드 버튼을 누르거나, 아니면 스포츠 플러스 모드를 얻기 위해 두 번 눌러야 하며, B7의 진짜 매직은 소환됩니다. 0.5초 안에 0~60 mph가 나오지만 최고 속도는 205 mph입니다. 럭셔리 세단치 고는 빠른 것이 아니라 빠른 시대입니다.

    직진 주행 속도는 기본이고, 절연 상태가 양호한 실내 마스킹은 얼마나 빨리 이동하는지 나타냅니다. 뒤에서 졸고 있는 사람들은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올-디지털 계측기의 사용자 지정 알파나 그래픽을 보지 않고 여러분의 어깨너머로 바라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코너를 돌아보면 다양한 서스펜션 및 댐핑 시스템이 그 가치를 보여줍니다. 5천 파운드 가까이 되는 세단을 교대로 던지면 옆으로 넘어갈 수 있지만, 대신 B7은 그것의 높이와 춤추는 신발의 끈을 벗긴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확실히 도움이 되므로, 임블러 피벗이 원활하게 작동됩니다. 하지만 방향을 바꾸면 평탄함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Sports and Sport Plus 모드에서는 스티어링이 컴포트 및 컴포트 플러스와 웨이프-매틱 리모컨을 잃고 무게감이 좋아집니다. 스포츠 쿠페가 허락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아스팔트와 연결되어 있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그건 알피나가 애당초 불안정하다는 생각을 경멸하며 코웃음을 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동 시 전면 15.6인치, 후면 15.7인치 등 광대한 브레이크가 최대의 효율성을 발휘합니다. BMW의 강력한 7시리즈 M760i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거의 동일한 전력 번호의 V12 엔진을 사용하지만 B7의 V8에 대한 즉각적인 분노가 없는 다른 공급 방식을 제공합니다. 둘 다 아름다운 엔진이지만 알피나는 더 열심이다.

    다른 여섯 자리 숫자의 차와 마찬가지로 내나 돈이라면 내 스스로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BMW의 기기들은 풍부하지만, 많은 메뉴와 옵션들을 가지고 항해하는 것은 약간 복잡할 수 있다. 알피나 머틀 우드는 내 취향에도 약간 세련되었어. 선실을 구분하기 위해 초록색 악센트를 바느질하는 것에 맡기고 싶어. 또한 트림, 홀스터 및 옵션에 대한 표준(그리고 긴) BMW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가격표가 급상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142,800달러(목적지 포함)의 시작 가격은 사실 싼 물건이다. M760i는 15,000달러가 더 비싸고, 당신이 메르세데스-AMG S63을 확인하기 위해 걸어갈 수 있는 반면, 그것은 2020년형 S-클래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여전히 알피나보다 9,000달러가 더 비싸다.

    가장 중요한 것은 초독점 B7의 캐쉬렛도 없다는 것이다. 알피나가 매년 300대만 미국에 들여올 것으로 예상하는 상황에서, 그것은 많은 슈퍼카보다 드물고 즉석 스톱 라이트 드래그 레이스에서 그들과 함께 엎치락뒤치락할 수 있다. 그 특별한 감각은 쉽게 맛볼 수 있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