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완전 새로워진 new 테슬라 모델 S 공개
    CAR 2021. 1. 28. 08:55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정말 새로워진 new 테슬라 모델 S 공개

    테슬라는 자사의 전기 세단인 모델 S를 새로운 인테리어와 훨씬 더 다양한 제품으로 재설계했다. 테슬라는 오늘 완전히 새로운 인테리어를 갖춘 새로운 배터리 모듈, 배터리 팩, 드라이브 유닛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그 자동차 회사는 또한 모델 X SUV를 개조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테슬라가 판매하고 있는 가장 오래된 EV가 무엇인지에 대한 반가운 쇄신이다. Tesla가 처음 그것을 출시했을 때, 확실히 획기적인 모델 S는 모든 전기 추진에 의존한 것뿐만 아니라, 그것의 터치 스크린이 지배하는 대시보드는 논쟁의 여지없이 현대의 자동차 인테리어가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한 기대를 갖게 했다.

    테슬라는 모델 3과 모델 Y를 통해 이 모델을 개발했고, 모델 S의 인테리어는 미니멀한 라인에 비해 상당히 까다로워 보였다. 오늘 테슬라가 프리몬트 공장을 건설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힌 신형 모델 S 객실이 공개되면서 이 모든 것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독특해요. 스티어링 휠은 테슬라가 요크라고 부르는 예비 뒷면 직사각형으로 잘려져 있는데, 이는 우리가 이전에 2세대 로드스터에서 테슬라가 보여준 것과 비슷하다. 이 제품은 간단한 제어 장치(표시등, 조명 및 멀티미디어 제어용 버튼 옆에 있는 한 쌍의 스크롤 휠)가 내장되어 있으며, 12.3인치 전용 운전자 계측 디스플레이가 뒤에 있습니다.

    한편 센터 콘솔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하는 전체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모델 3에서와 마찬가지로 수평 방향은 모델 S의 수직 터치스크린에서 변화합니다. 그 아래에는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와 함께 큐비들이 있습니다.

    새로운 변경점들

    17인치 중앙 디스플레이는 현재 2200x1300 해상도로 가시성 필요에 따라 좌우로 기울일 수 있다. 테슬라는 차량 내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테라플롭 전력에 대해 온보드 프로세싱이 좋다고 말합니다. 무선 컨트롤러도 지원됩니다.
    머리 위에는 열과 눈부심을 피하기 위해 적외선 및 UV 차단 기능을 사용하는 풀 글라스 루프가 표준 장착됩니다. 

    한편, 음악에는 22개의 스피커, 960 와트 오디오 시스템이 있으며, 활성 노이즈 제거를 위해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및 앞유리와 마찬가지로 각 시트가 가열되고 프런트 시트도 환기됩니다.

    주변 조명과 마찬가지로 HEPA 공기 여과 기능이 있는 트라이 존 실내 온도 조절이 표준입니다. 맞춤형 운전자 프로필이 지원되며 파워 리프트게이트와 파워 폴딩 사이드 미러도 표준 사양입니다. 승객마다 무선 및 USB-C 고속 충전이 장착됩니다. 새로운 모델 S의 구매자는 라이브 트래픽, 위성 뷰 맵, 음악 스트리밍, 인터넷 브라우저, 비디오 스트리밍과 함께 넷플릭스, 훌루, 유튜브, 트위치와 같은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는 1년 프리미엄 커넥티비티 번들을 받는다.

    슬라의 HVAC용 보이지 않는 환기 시스템으로 대시보드 전체가 훨씬 깨끗합니다. 한편, 후면에는 이제 센터 콘솔 뒤쪽에 두 번째의 8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기후 조절이나 다른 환경들을 통제하는데 사용됩니다.
    외부적으로 볼 때, 이러한 변화는 그다지 극적인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모델 S와는 여전히 다른 모습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EV의 가장 강력한 버전인 재설계된 모델 S 플레이드의 도착이다. 

    이 자동차회사는 이 속도를 2.0초 이내에 0~60 mph, 9.3초 이내에 쿼터 마일을, 최고 속도를 200 mph로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390마일의 사거리를 가진 Plaid는 119,990달러, 520마일 이상의 사거리를 가진 Plaid+는 139,990달러부터 시작한다. 412마일을 달릴 수 있는 신형 S 듀얼 모터 4륜 구동 장거리 모델은 79,99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테슬라는 판금 하에서 모델 3과 모델 Y의 발전으로 변화가 시작되었다고 말한다. "우리 회사의 모델 S와 모델 X 배터리 모듈 아키텍처는 지난 8년 동안 발전했지만, 이제 배터리 팩과 모듈 모두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라고 Tesla는 말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더 나은 겨울 범위를 위해 열펌프뿐만 아니라 모델 3과 모델 Y 모터 기술을 전체적으로 통합했습니다."

    테슬라는 이러한 변화가 고속 4분의 1마일 주행에도 도움이 된다고 주장하며, 이 변화들은 얼마나 많은 주행이 가능할지 5배나 개선되었다고 말한다. 모델 S 및 모델 X 성능 모델은 3모터 구성으로 Plaid 트림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완전 자율주행 기능" 패키지는 1만 달러이다.

    테슬라는 "새로운 모델 S와 모델 X의 생산이 2021년 1분기에 재개될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대 용량으로 되돌아간다"고 말한다. 온라인 주문제도에 따르면 듀얼 모터 4륜 구동 및 플레이드는 3월부터, 모델 S플레이드+는 2021년 말부터 신규 주문이 발송된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