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e 강남, 드디어 개장APPLE 2023. 3. 30. 21:43728x90반응형
2023년 3월 31일 애플 강남점 개장
활기찬 강남 지역의 특색을 살려 K-pop 그룹 뉴진스와의 특별한 Today at Apple 공개
대한민국 서울 Apple은 오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번화 지역인 강남구에 위치한 Apple 강남을 사전 공개했다. 대한민국 내 다섯 번째 Apple 스토어인 Apple 강남에서, 고객은 Apple의 우수한 제품 라인업 및 서비스를 접하고, 고도로 숙련된 스페셜리스트로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받으며, 무료 세션인 Today at Apple에서 제품에 대해 다양한 세션을 들을 수 있다.
Apple의 리테일 담당 수석 부사장인 디어드리 오브라이언(Deirdre O’Brien)은 “Apple은 지속적으로 고민하면서 혁신적인 최고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Apple 강남을 개장하면서 이제 더 많은 고객과 최고의 Apple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훌륭한 팀원들은 고객과 연결되고 고객이 Apple의 훌륭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더했다.
Apple 강남에는 십수 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고도로 숙련된 150여 명의 직원들이 상주한다. 모든 직원은 고객이 강력한 카메라 기능과 획기적인 안전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iPhone 14 라인업을 비롯한 최신 Apple 제품을 직접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 또한 고객이 Apple Trade In 프로그램, 월간 무이자 프로그램 및 최근에 출시한 Apple Pay 등 주요 리테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Apple 강남은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 고객과 보다 밀접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Today at Apple 세션을 라운드테이블 세팅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는 최신 Apple 제품의 기능을 발견하고, 새로운 기기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해 배우며, Apple Creative가 이끄는 GarageBand 및 공간 음향 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디자이너, 사진가, 음악가 그리고 처음으로 Apple 제품 및 서비스를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Apple 강남은 다양한 Today at Apple 세션을 다음과 같이 제공한다:
- 기본기: Mac 사용 시작하기
- 뮤직 기본기: GarageBand 시작하기
- 아트 기본기: 메모 앱으로 아이디어 스케치
- 포토 연구소: 인물 사진 연출하기
참여를 원한다면 apple.com/kr/today/gangnam에서 Today at Apple 세션을 신청할 수 있다.
4월 1일부터, 음악 팬들은 ADOR 소속 K-pop 신예 그룹 뉴진스의 음악을 ‘팝업 스튜디오’에서 한정 기간 동안 공간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참가자들은 뉴진스의 히트 싱글 ‘OMG(Apple Music Edition)’을 특별한 청음 세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분 동안 진행되는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공간 음향의 우수한 음질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OMG(Apple Music Edition)’은 Apple Music에서만 감상 가능하다.
역사적으로 풍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강남 지역에 위치한 Apple 강남에는 독특하게 디자인된 이중 높이의 파사드가 있다. 이 파사드에는 완전히 새로운 그라디언트 색상 및 미러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경계선 없이 이어진 것처럼 보이게 연출되었으며, 하루 중 시간에 따라, 그리고 계절마다 그 모습이 변화한다.
Apple 강남의 테이블, 목재 벽, 로고, 파사드 글라스, 돌벽 및 바닥재 등은 지역에서 수급한 자재로 설계되었다. 전 세계 Apple 시설들과 마찬가지로 Apple 강남 및 한국 내 Apple 오피스는 탄소 중립의 100% 재생가능한 에너지로 운영된다.
Apple 강남의 개장을 기념해, 고객은 강남 지역의 창의적 영감의 에너지를 담아 선별한 Apple Music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맞춤형 영화 및 TV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다.
Apple은 지난 2018년 대한민국에 첫 번째 스토어인 Apple 가로수길을 개장했다. 지난해 Apple 명동에서 Apple 최초로 K-pop 슈퍼그룹 세븐틴의 Today at Apple 리믹스 세션을 선보였고, 지난 9월 롯데월드몰에 Apple 잠실을 개장했다. 또한 작년 3월에 포항시 포스텍에서 Apple 개발자 아카데미를 개소하여 번영하는 앱 경제에서 차세대 앱 개발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Apple 제조업 R&D 지원센터에서는 대한민국 전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바로 지난주에는 손꼽아 기다리던 Apple Pay를 선보였다. Apple Pay는 Apple 스토어 다섯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Apple 강남은 3월 31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픈 첫날 방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예약 등록은 3월 29일 오전 8시부터 https://s.apple.com/dw0l7Z8xO3 에서 가능하다.
함께 읽어보면 좋을 글
728x90반응형'AP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세이프 충천기 추천 10개, 골라봐~ (0) 2023.04.26 애플페이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 결제, 환불, 카드 등록 꿀팁 공개 (0) 2023.04.09 애플 2023년 WWDC는 6월 5일 (0) 2023.03.30 아이폰 14 / 14 plus 새로운 색상 추가 : 옐로우 (0) 2023.03.12 초보자를 위한 아이폰 단축어 활용법 꿀팁 공개 (0)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