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프로 완전유출, 출시 전 미리 확인해보자
    SAMSUNG 2020. 12. 22. 08:25
    728x90
    반응형

    다음 달 14일로 예정된 갤럭시 S21과 공개가 유력한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가 유출됐다. 삼성전자 앱 장터 갤럭시 스토어 서버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 안드로이드 앱 설치 파일(APK)이 한 개발자에 의해 포착됐고 갤럭시 버즈 프로 디자인과 색상, 기능 등 세부사항이 모두 포함됐다고.

    갤럭시 버즈 프로는 전작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부드럽게 다듬은 모습이다. (갤럭시 버즈의) 삼각형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동글동글 콩 모양이 조화를 이룬 매끄러운 타원형 디자인에 반짝이는 하이글로시 마감으로 색상은 총 3가지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최초의 노이즈 캔슬링 모델이었다. 기능이 심플했다. 켜고 끌 수만 있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여기에 ‘주변 소리’ 모드가 추가된다. 이어폰을 낀 채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안전한 보행을 돕는다. 노이즈 제거 레벨은 2단계 조절이 가능하다고.

    갤럭시 버즈 프로는 3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 ‘음성 감지’는 착용자가 말할 때를 감지해 음악 소리를 자동으로 줄이고 주변 소리 모드를 켜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대화를 할 수 있다. 5-15초 동안 아무 소리가 들리지 않고 대화가 멈추면 음성 감지 기능은 꺼진다. 좌우 청력에 문제가 있는 사용자를 위한 좌우 밸런스 기능도 지원한다.

    가장 기대되는 것은 ‘동영상 감상용 3D 오디오’다. 애플이 iOS 14에서 에어팟 프로, 에어팟 맥스 대상으로 지원하기 시작한 ‘공간 음향’과 비슷한 기능으로 추측된다. 양방향에서 들리는 스테레오를 뛰어넘는 전 방향에서 소리가 들리는 듯한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극장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내장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사용자 머리 움직임을 인식하고 영상이 재생되는 기기 위치에 맞춰 소리가 들려오는 방향을 결정한다. 이 기능은 일부 돌비 애트모스 영상과 삼성전자 최신 원 UI(OneUI)가 설치된 안드로이드 11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18만 원, 갤럭시 버즈 라이브 20만 원인점을 감안하면 25만 원 내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운이 좋다면 갤럭시 S21 예약 구매자는 공짜로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참고하자.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