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찌 키링 저렴한 가격에 GET했다 😊 내돈내산 명품 구찌 키링 후기
    ETC 2021. 3. 5. 13:42
    728x90
    반응형

    구찌 키링, 가격이 저렴해서 긴가민가 사봤는데 퀄리티 대박

    제품 실제가 더 이쁜데 사진이 좀 못나온 느낌이네용 ㅠ

    사실 나를 말하자면 액세서리류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지라 자동차 키링이라던지 자동차 키홀더 같은 것들은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에요.

     

    하지만 최근 코로나도 길어지고, 기분이 울적해서 그런지 새삼스레 차키를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생각을 하고 내 차키를 보니 왠지 허전해 보이기도 하고.. 지름신이 내렸습니다.

     

    돈이없어도 일단 사라는 지름신니뮤ㅠㅠㅠ

    너무나도 많은 키링들, 디자인 중 내 마음을 사로잡은 이 것!

    누워있다 말고 폰을 들고 인터넷 정보를 검색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키링들, 제품들에 눈이 휘둥그레 해질 수밖에 없었어요.

     

    그 와중에 눈에 딱 뜨인 이 제품! 오 이건 한번 보기나 하자하고 들어가 봤더니 대박 of 대박. 고야드, 디올, 구찌, 에르메스패턴의 고급진 키링들이 옵션으로 있었는데 가격이 글쎄 2만원이 채 안됩니다 (헐)

     

    아니 그래도 명품인데 가격이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싸서 들어가 보니, 역시나 예상하는 것처럼 구찌 정품은 아니고 OEM으로 생산되는 물건이더라는 판매자의 설명 (아래 링크).

     

    www.coupang.com/vp/products/5118691479?itemId=6992984898&vendorItemId=74285271095&isAddedCart=

     

    명품 자동차 키링 디자인 스트랩 모음 에어팟 버즈 키링 가죽 키홀더 차량 악세서리 스마트 차키

    COUPANG

    www.coupang.com

    여러 가지 옵션들을 찬찬히 보면서 장바구니를 담다 보니 어느새 모든 옵션을 다 담아 놓았더라고요 ^^:; 다시 정신을 차리고 심사숙고해서 3가지(구찌 키링, 에르메스 키링, 고야드 키링)를 고른 후 결제 ㄱㄱ! 5만 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라 우연히 무료배송까지 받아 기분 UP 됐다는 거 ㅋㅋ

     

    받은 3가지 제품에 대해 모두 리뷰를 쓸 거고 일단 첫 번째 제품인 구찌 키링부터 찬찬히 한번 살펴봐야겠죠.

     

    금색 메탈부에 여분의 고리가 들어있습니다

    기다리던 택배가 왔고 (택배는 오래 걸리진 않았고 주문 이틀 뒤에 받을 수 있었어요. 쿠팡 총알배송처럼 빠르진 않지만 보통 요정도 하니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스) 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봤어요.

     

    포장은 위의 사진처럼 단단한 재질의 비닐팩에 제품이 들어있었는데, 원형 링 2개와 D형 링 1개가 동봉돼서 왔어요. 뒤에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함께 동봉되어 있는 드라이버는 D형 링을 풀고 닫기 위해 같이 넣어주나봐요. (새심함 +1)

     

    D형 고리 측면부. 동봉된 드라이버로 풀고 닫을 수 있다

    구찌 키링, 실물 깡패

    D형 고리의 옆면을 보면 사진처럼 +드라이버로 조이고 풀 수 있게끔 설계가 돼있어요.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 메탈 쪽의 금색상이 은은하니 고급져 보여서 원형보다는 D형이 좋겠다! 하고 D형 고리를 선택해 실제 차키에 장착해 봤습니다.

    선택한 색은 네이비색상.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습니다 읗어헝하ㅓㅏ유ㅠ

    실제 착용샷. 너무 이쁘지 않나요? 메탈부 로즈골드 색상이랑 네이비 색상이 정말 찰떡처럼 잘 어울리더라고요. 실제로 사기 전에는 사실 긴가민가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사진이랑 다르게 퀄리티가 조잡하면 어쩌나, 색상이 구리면 어쩌나. 가격대는 물론 구찌로 생각한다면 정말 정말 싼 가격이긴 했지만요.

     

    근데 제품을 받아서 실제로 장착해보니, 그런 걱정은 진짜 1도 없었습니다 너무 맘에 들어서 신나서 주변 친구들한테 카톡 보내서 자랑하고 난리 (제가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닌 체 기분이 정말 좋아서 그만 ㅋㅋ)

     

    제품 안쪽을 보면 바깥쪽은 구찌의 상징 벌 마크가 새겨져 있고 안쪽은 가죽으로 덧대어져 있는데 실제로 만져보면 소재가 생각보다 고급지고 낭창낭창 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다부진(?) 느낌이 들어요.

     

    하루 종일 좋아라 하고 있는데, 퇴근하고 온 와이프가 자기가 쓰고 있는 버즈 케이스에 달아보고 싶다고 하길래 저도 달면 어떨까 보고 싶어 냉큼 줘봤습니다.

     

    결과는...

     

    뭐야 너무 잘 어울리자너

    정말 너무너무 잘 어울립니다. 이러다간 뺏길 분위기? 근데 요즘에 버즈나 에어 팟 케이스에 이런 키링도 많이들 하나 봐요. 와이프도 케이스는 쓰고 다녔는데 따로 키링은 없었던지라 제가 산 3개 제품 중 다 껴보고 하나를 가져가기로 했다는 거. 와이프는 옵션에 있는 제품 5개 다 사면 안되냐며 ㅋㅋ

     

    기분을 상쾌하게 해 준 구찌 키링, 땡~쓰

    오래간만에 코로나로 울적한 마음을 산뜻한 제품으로 좀 날려봤어요. 제가 제 돈 주고 직접 산 제품이라 링크에 있는 5개 제품이 다 괜찮다고 장담은 못 해 드리겠지만 일단 제가 산 3개 제품(2개는 추가 리뷰 예정)은 다 괜찮았어요. 정말로.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전 선물해줄 사람이 없는 관계로 제가 다 쓰기로 했다는 거 ㅋㅋ여하튼 키링을 사야 한다면, 혹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플렉스 한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매우 매우 추천드려요. 아마 쇼핑 사이트 검색하면 잘 안 나오실 것 같아서 링크하나 달아드려요.

     

    www.coupang.com/vp/products/5118691479?itemId=6992984898&vendorItemId=74285271095&isAddedCart=

     

    명품 자동차 키링 디자인 스트랩 모음 에어팟 버즈 키링 가죽 키홀더 차량 악세서리 스마트 차키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