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BMW M550i xDrive 리뷰 : 속도와 섬세함 (Feat. Slashgear)
    CAR 2021. 1. 6. 10:01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여기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고, 2021년형 BMW M550i Drive에도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M550i는 최신 5 시리즈 제품 중 가장 화려하지는 않지만, M550i는 M5의 10분의 9의 마력을 약속하지만, 훨씬 더 비밀스러운 패키지로 포장되었다. 스포츠 세단에서 눈에 띄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나쁜 소식이지만, 레이더에 잡히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인 전망입니다.

    M550i와 M5는 모두 4.4L BMW M Twin Power Turbo V8인 동일한 코어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M550i에서는 523마력(5500~6,000 rpm) 및 553lb-ft(1,800~4,600 rpm)의 토크로 조정됩니다. M5는 최대 600마력까지 마력을 떨치지만 토크는 정확히 같다.

    0~60 mph는 M550i에서 3.6초 만에 도착하며 M5가 관리할 수 있는 속도보다 거의 0.4초 느립니다. 최고 속도는 130 mph이며,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155 mph까지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8단 Sport Automatic 변속기는 차량마다 정확한 비율이 다르지만, Launch Control과 함께 수동 및 스포츠 모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두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다고 주장할 수 있다. 첫 번째는 M5의 후륜 구동 능력으로, 통상적으로 4륜 구동 자동차가 모든 동력을 후륜 구동 차축에 밀어 넣도록 하는 것입니다. 넓고 텅 빈 도로나 편리한 경주 트랙을 가지고 있고 꼬리를 흔드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그것은 아주 좋은 소식이다. 한편, 보다 주류인 도로에서는, RWD 모드를 채택하는 것이 M5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부 전자 시스템을 차단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아마도 그것의 유용성을 제한하고 있을 것이다.

    M550i는 BMW의 xDrive AWD 시스템도 표준 사양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트랙션이 다르게 요구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리어 휠 쪽으로 치우쳐 있습니다. 전자 제어 댐퍼와 M Sport 브레이크가 장착된 M Sport Differential, Adaptive M Suspension이 장착되어 있지만, M5의 일부 고급 핸들링 기능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M5는 목적지보다 103,500달러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스타일링이다. 현재 BMW의 주정차에서 벗어나고 있는 두 세단 모두 사실 자동차 회사의 최근 M-축복 이색차와 함께 상당히 절제된 모습을 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M550i는 통풍구와 에어 스플리터를 나머지 5 시리즈에 맞춰 더욱 유지해 줍니다. 프런트 펜더 "Mgills"가 없고 크롬 트림도 약간 적습니다.

    솔직히, 당신은 그것이 아마도 너무 신중하다고 주장할 수 있다. 주차되어 있는 M 휠은 표준 사양으로 19인치이지만 $1,100의 20인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겨울용 고무로 장착된 Pireelli SOTOTOZERO가 장착된 것이 눈길을 끌지만, 이동 중에는 M550i를 "일반적인" 5 시리즈로 오해하기 쉽습니다. 1,950달러짜리 아벤투린 레드 메탈릭 페인트는 현재 고급 승용차의 색상표를 지배하고 있는 일반적인 블랙, 실버, 그레이 또는 화이트와는 좋은 변화를 주지만, 다소 은밀한 느낌을 더해줄 뿐이다.

    하지만 운전자는 마지막 웃음을 얻는다. M5만큼 말이 많지 않을 수도 있고 시끄러운 소리를 낼 수도 있지만, M550i는 느릿느릿한 소리는 아니다. 직진 속도는 엄청나며, AWD는 심지어 둔탁한 중서부 겨울 도로에서도 끈질긴 것으로 입증되었다. 터보의 무게가 실릴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고 변속 장치로부터 지연도 없습니다. 오른발만 아래로 내려가다가 쉿, 여러분은 그것을 깨닫기도 전에 위험하게 세 자리 숫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모퉁이, 낮은 무게중심과 그 모든 악력은 스포츠 세단이 왜 대형 고출력 SUV나 크로스오버보다 훨씬 더 이치에 맞는지를 잘 상기시켜 준다. BMW는 그러한 것들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M550i가 관리하는 것처럼 다룰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차는 훨씬 더 작은 자동차처럼 느껴지는데, 가장 좋은 방법으로, 민첩하고 무난합니다. $3,600의 Dynamic Handling Package는 보다 낮은 어댑티브 M 서스펜션 전문가, 액티브 롤 스태빌 라이제이션 및 뒷바퀴 스티어링으로 M550i를 평평하게 유지하고 회전 원을 줄여 줍니다.

    하지만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N차원에 맞춰져 있지 않기 때문에, 2021년형 M550i는 훨씬 더 살기 좋은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컴포트 버튼을 누르거나 BMW를 어댑티브 모드로 유지하여 자체 서스펜션, 엔진 및 변속기를 결정하고 고속 주행에도 불구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좋은 대우를 받느냐에 따라 선택지에 대한 여러분의 자유도가 달라집니다. 표준 사양으로 시트와 휠에는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적용된 가죽이 있습니다. 화려한 나파 가죽은 1,000달러 업그레이드입니다. 앞좌석은 전원 조절이 가능하지만 난방, 냉방, 마사지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파워 도어 루프는 전체 LED 어댑티브 헤드램프, 파워 트렁크 리드 및 키리스 엔트리 등과 함께 표준 사양입니다.

    인포테인먼트는 다른 최신 BMW에서 보았던 표준 12.3인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며, 내비게이션과 운전석 게이지를 보여주는 두 번째 12.3인치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Wireless Apple CarPlay와 유선 Android 오토가 표준이며, Bowers & Wilkins 오디오 시스템은 $3,400 옵션입니다. 주차 센서와 후진 카메라가 기본이지만 360 카메라는 자동 주차와 함께 800달러짜리 주차 지원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2,150의 Executive Package는 후면 차양, 헤드업 디스플레이, 무선 전화 충전, 제스처 컨트롤 및 더 많은 USB 포트를 제공합니다.

    사각지대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저속 브레이크 보조 장치와의 전방 충돌 경고 등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1,700달러짜리 Driving Assistance Plus 패키지에는 BMW의 Traffic Jam Assistant와 Active Driving Assistant가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무엇보다도 차선 중심과 회피 기동을 지원하는 적응형 순항 제어를 의미한다. BMW의 스티어링 보조 장치는 놀랍도록 성능이 뛰어나며, 고속도로를 오가며 작동하지만, 운전대를 잡고 있어야 합니다.

    뒤쪽에는 성인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고, 중앙 좌석에는 어린이 비율이 더 높습니다. 트렁크는 적당한 14개의 큐-ft를 가지고 놀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40/20/40 분할 리어 벤치로 확장됩니다. 물론, 여러분은 2021 X5 M50i와 같은 SUV에서 훨씬 더 많은 화물 공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더 느리게 갈 것이고 더 많은 가스를 사용할 것입니다. EPA는 M550i를 17 mpg 도시, 25 mpg 고속도로, 20 mpg의 조합으로 평가하며, 여러분이 너무 열심히 운전하지 않는 한 그것들은 꽤 쉽게 치울 수 있는 숫자이다.

    문제는 가격 면에서 M5에 근접한 수치들을 맞추는 것도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내 리뷰 카는 목적지를 포함해서 93,735달러에 팔렸지만, 여전히 앞좌석 통풍 좌석이나 마사지를 받지 못했다. 실제로 표준 실내 편의시설에는 당황스러운 누락이 있습니다. BMW는 분명히 성능의 대부분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너무 비판할 수 없는 결정이다. 2021년형 M550 ixDrive는 새로운 제품일 수도 있지만 BMW 스타일링의 보수적인 시대를 고수하고 있어, 제품 라인업 내 다른 곳에서도 더욱 "소리 지르는" 미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운전 뒤에는 빠른 재미에 관한 한 타협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트랙을 처음 선택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매일 사용하는 것은 무의미한 비판처럼 보입니다.

    M5가 존재해서 다행입니다. 강력한 후광 세단이고 BMW가 미래에는 크로스오버와 SUV가 있다는 생각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M550i가 그 범위에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사용 가능한 성능은 이 특별한 BMW가 다양한 재능에 대해 외치지 않더라도 안심할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