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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포르쉐 718 Cayman 리뷰 : 포르쉐는 언제나 옳다CAR 2020. 11. 21. 10:22728x90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포르쉐 매니아라면 기본적으로 소비할 때와 절약할 때를 아는 것으로 귀결되며, 2020년형 포르셰 718 카이맨만큼 깔끔하게 설명하는 자동차는 거의 없다. 트렁크의 "911"은 "적절한"포르셰 쿠페가 아니다.
이 718이 실제로 포르셰가 무엇인지에 대한 완벽한 예시라고 쉽게 주장할 수 있다. 무엇보다 운전 역학, 아무 관련이 없거나 운전 경험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바로 경량화에 대한 추구가 필수품을 제외한 모든 것을 쫓아낸 것처럼 내부에는 도어 핸들 대신 매력적인 나일론풀이 있지만 실제로는 화려하다.균형과 적절한 양의 무언가를 갖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큰 의미가 아니며 그 자체로 머리카락을 절약한다는 의미도 아닙니다. Cayman T는 많은 중학생들이 주장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좋은 스위트 스폿입니다.
포르셰의 가장 저렴한 쿠페는 6 만 달러에 불과한 718 카이맨입니다. Cayman GTS 4.0은 거의 $ 87k이고 Cayman GT4는 당신을 6 개의 숫자로 끌어올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718 Cayman T는 $ 68,900 (+ 목적지 $ 1,350)부터 시작합니다.
300 마력과 280lb-ft의 토크, 6 단 수동 변속기를 갖춘 엔트리 718과 동일한 2.0 리터 터보 차저 Boxer-4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포르셰는 PASM 스포츠 서스펜션 용 GTS를 습격하고 승차 높이를 0.78 인치 낮추고 20 인치 휠을 던지며 기계식 후방 차동 잠금 장치가있는 포르쉐 토크 벡터링을 추가합니다.
이 멋진 바퀴와 하단 도어에 있는 "718 Cayman T"스트라이프는 이미 균형 잡힌 쿠페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중 중앙 장착형 배기 장치도 제공되며 일반 718 구매자보다 몇 가지 추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인 7 단 PDK는 속도가 더 빠릅니다. 0-60 mph 달리기의 경우 4.5 초, 매뉴얼의 경우 4.9 초입니다. 물론 3,730 달러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는 사양을 추구하지 않고 지혜를 쏟아붓고 있습니다.
자신의 기어를 조정하고 싶기 때문에 6 단 속도를 원합니다. 포르셰의 기어 박스는 보석과도 같고 클러치의 무게는 완벽합니다. 718T는 스틱을 조금 아래로 잘라서 더 뭉툭하게 만들고 던지는 것을 줄입니다. 충분한 힘이 있지만 너무 많지는 않기 때문에 , 당신은 그것을 기어에 두지 않고 하루를 절약하는 토크에 의존할 동기가 있습니다. 코너에서 완벽한 펀치를 원한다면 다운 시프트가 필요합니다.
참여가 핵심입니다. 최대 출력은 최대 6,500 rpm, 최대 토크는 1,950 ~ 4,500 rpm입니다. 당신은 718 T thrumming을 유지하려는 동기를 갖게 되었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잘못 이해한다면 피드백 루프는 날카 롭습니다. 턴을 종료할 때 장비를 퍼지 하면 엄지 손가락을 빙빙 돌리면서 터보가 플레이 타임으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이 케이맨은 게으른 사람에게 보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역할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숭고하게 작동합니다. MacPherson 서스펜션과 기계식 토크 벡터링 (좋은 측정을 위해 약간의 브레이크 기반 추가 추가 포함)이 결합되어 트위스티드에서 스 캠프를 만드는 반면 포르셰의 약간 작은 스티어링 휠은 가변 비율 전자 기계 시스템을 탭 합니다. 뭉툭한 아스팔트가 눈에 띄게 거친 승차감으로 알려지더라도 무게 사이의 균형을 서핑하고 부풀어 오른 느낌을 줍니다.
Sport Chrono는 표준으로 제공되며 Normal, Sport 및 Sport Plus 모드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개인 모드 포함) 사이에서 쉽게 스닉됩니다. PSM 스포츠 모드는 전자 장치를 다시 트리밍하고 드라이브 모드 다이얼의 중앙 버튼을 누르면 20 초 동안 최대 성능 설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이 조화롭지 않더라도 중요한 부분은 인체 공학적 시로 전달됩니다. 많은 버튼들, 그들 중 많은 것들은 포르셰가 운전에 가장 적합한 곳에서 돈을 썼다는 생각에 약간 플라스틱처럼 느껴졌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비슷하게 평균이고, Apple CarPlay는 360 달러 옵션이며, 내비게이션은 무려 2,320 달러이며, Android Auto는 메뉴에도 없습니다. 난방 좌석은 $ 530, 이중 구역 온도 조절기는 $ 770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불평할 수 있습니다 – 또는 그 문제에 대해, GTS의 6 기통의 소리 없는 음색이 부족한 대담하지만 아름답지 않은 배기가스의 노래에 대해 – 그러나 그것은 모두 만들 가치가 있는 절충안입니다. 작동해야 하는 것은 작동합니다. 지지력이 있고 미끄러운 스포츠 시트처럼 위대해야 할 것은 훌륭합니다.
정말로 원한다면 Porsche가 가죽과 Sport-Tex로 훨씬 더 많이 포장하거나 전체 버킷을 추가할 수 있지만 언제 멈춰야 할지 모르는 911 구매자에게 그런 종류의 초과분을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Cayman T에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7,410 달러 옵션 인 세라믹 브레이크도 마찬가지입니다.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때때로 극기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2020 718 Cayman T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더 많은 것"이 반드시 "더 좋은"것은 아니라는 생각을 아주 능숙하게 설명하는 자동차는 거의 없으며, 포르셰가 싼 것은 아니지만 지출과 보상의 균형이 여기에서 모든 올바른 방향으로 기울어진 느낌을 받습니다.
더 많은 전력 또는 더 많은 기술, 그리고 운전자는 필수적인 연결의 일부를 잃을 것입니다. 자동차, 도로, 그리고 스티어링, 기어 박스 및 브레이크로 실제로 하고 있는 일이 모두 가장 큰 차이를 만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말이 몇 마리인지, 전자 기기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한다고 말하는지 뿐만이 아닙니다.
지출시기, 저축 시기, "중지하면 충분합니다."라고 말할 시기 Porsche Cayman T는 완벽하지 않을 수 있지만 4 륜 지혜는 이것보다 훨씬 명확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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