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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 벤츠 마이바흐 공개, 첫대면의 느낌
    CAR 2020. 11. 20.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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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2021 년 S- 클래스가 메르세데스-벤츠 포트폴리오의 큰 아빠라면, 새로운 마이바흐 S- 클래스는 3 점 스타의 '대부'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S-Class가 최신 기술, 고급스러움 및 안전 기능을 현대 자동차에 보여주는 것과 유사하게 2021 Maybach S-Class는 메르세데스 주력의 모든 측면에 화려한 돋보기를 장착합니다.

    예, Maybach는 완전히 새로운 W223 Mercedes-Benz S-Class 를 기반으로 하지만 후자는 7 인치 더 긴 휠베이스를 사용하며 뒷좌석 승객에게 더 많은 흔들림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넓습니다. 사실 메르세데스-벤츠는 최신 Maybach S-Class가 무엇보다 뒷좌석 승객 실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는 사실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즉, S-Class를 원하고 후방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 Maybach S-Class가 더 나은 옵션입니다.

     

     

    Mercedes-Maybach 제품 관리 책임자 인 Dirk Fetzer는“새로운 Mercedes-Maybach S-Class를 통해 Mercedes-Maybach 자동차 100 주년 직전에 독점 제품 포트폴리오의 진보적이고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편안함, 안전 및 디자인 측면에서 새로운 Mercedes-Maybach S-Class는 경쟁이 치열한 럭셔리 부문에서 고유 한 판매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S-Class보다 휠베이스가 더 긴 Maybach는 최대 50 인치의 후방 다리 공간과 최대 12.8 인치의 무릎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의 뒷좌석 벤치 시트 대신 Maybach S-Class에는 조절 가능한 마사지 다리 받침대가 있는 전기 이그제큐티브 뒷좌석 (또는 비 메르세데스가 말하는 캡틴 의자)이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노트북 및 기타 품목을 넣을 수 있을 만큼 크고 튼튼한 별도의 접이식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뒷좌석 모두 이중 솔기, 다이아몬드 패턴 덮개, 목 ​​/ 어깨 난방 및 마사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측면 지지대와 등받이는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뒷좌석 승객은 뒷 팔걸이에 있는 10 리터 냉장 수납공간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럭셔리를 더 원하십니까? 앞쪽 등받이의 뒤쪽에는 프리미엄 목재 패널이 있으며, Executive Rear Seat Plus 패키지는 뒷좌석 사이에 더 많은 목재 트림을 추가합니다. 새로운 Maybach S-Class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열거 나 닫을 수 있는 전기식 소프트 클로즈 '편안한 뒷문'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기존 도어 핸들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후면 도어를 열거 나 닫을 수 있지만 전력은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스타터의 경우 차량 키를 사용하거나 중앙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뒷문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뒷좌석 디스플레이를 통해 또는 루프 라이너의 스위치를 눌러 응답합니다. 문 손잡이를 당기는 것이 불편할 경우 문 손잡이의 센서 표면을 터치하기 만하면 열립니다.

    스타일링 관점에서 Maybach S-Class에는 크롬 핀이있는 새로운 후드, 크롬 서라운드 트림에 MAYBACH 브랜딩이 있는 맞춤형 프런트 그릴, 블랙 또는 크롬 메쉬로 렌더링 된 대형 공기 흡입구가 있는 독특한 프런트 범퍼가 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Maybach S-Class는 더 큰 뒷문, 더 직립형 C- 필러, C- 필러에 조명이 켜진 Maybach 브랜드 로고가 있습니다. 한편, 2 섹션 리어 미등은 표준 S 클래스 세단에서 직접 들어올 렸습니다.

    뒷좌석 승객 용 디스플레이와 후면 태블릿을 포함하여 5 개의 터치 스크린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Nappa 가죽은 좌석과 헤드 라이너를 위해 지정되었으며 애니메이션 64 색 LED 실내 주변 조명도 표준입니다.

    후드 아래에는 현재 S580 4 MATIC 세단과 유사한 EQ Boost가 있는 4.0 리터 바이 터보 V8 엔진이 있습니다. 버리 가스 엔진은 496 마력과 516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EQ Boost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최대 21 마력과 최대 184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추가합니다.

    총출력은 건강한 517 마력과 700 파운드-피트의 토크입니다. 동력은 Mercedes-Benz의 4 MATIC AWD와 9G-TRONIC 9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네 바퀴 모두에 전달됩니다. Mercedes는 아직 성능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Maybach S-Class는 전자적으로 제한된 최고 속도가 130 mph입니다.

    Mercedes-Benz에 따르면 Maybach S-Class에는 변속기 내부에 깔끔하게 배치된 2 세대 통합 시동 발전기 (ISG)가 장착되어있어 Mercedes는 HVAC 시스템 용 전기 냉매 압축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가솔린 엔진이 작동하지 않을 때에도 공조 시스템을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편안함은 모든 Maybach의 핵심입니다. 최신 Maybach S-Class에는 지속적으로 조절 가능한 댐퍼와 Dynamic Select 주행 모드가 있는 표준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Mercedes의 새로운 E-Active Body Control 액티브 서스펜션은 내년부터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온보드 48V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구동되며 스테레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전방 도로를 스캔합니다. 모든 범프와 커브가 서스펜션을 프라이밍 할 것으로 예상할 뿐만 아니라 E-Active Body Control은 충돌 시 자동으로 Maybach를 들어 올려 차량 하부에 충돌 력을 전달합니다.

    2021 년의 새로운 기능은 최대 구름과 같은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MAYBACH 주행 모드입니다. 또한 더 두꺼운 래미네이트 어쿠스틱 글라스, C- 필러 및 뒷바퀴 아치의 흡음 폼, 능동형 소음 제거 시스템으로 승차감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후자는 표준 Burmester 4D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 시스템의 베이스 스피커를 사용하여 캐빈의 NVH 튜닝을 개선합니다.

     

     

    일반 S-Class와는 달리 – 그리고 그 여분의 길이에도 불구하고 좁은 차도를 깨끗이 청소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 Maybach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회전 반경을 최대 2 미터 (또는 7 피트)까지 줄입니다. 선택한 휠 크기 (20 인치 맞춤형 휠이 표준)에 따라 뒷바퀴가 최대 10도까지 회전하여 고속 핸들링과 저속 기동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고급 고급 세단에서 예상 한대로 2021 년 Maybach S-Class는 첨단 안전 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루프 프레임에 있는 사이드 쿠션 에어백, 팽창 식 벨트 백, 전면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및 창 에어백을 받습니다. 표준 운전자 지원 기능에는 능동적 거리 지원, 능동적 스티어링 지원, 교통 표지 지원, 능동적 차선 유지 지원, 능동적 차선 변경 지원, 회피형 스티어링 지원, 능동적 사각지대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S-Class가 상대적으로 틈새시장이라면 Maybach 버전은 틈새시장에서 호화로운 틈새시장입니다. 뒷좌석에서 인생을 경험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지상에 조금 더 가까운 개인 제트기 경험으로 생각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2021 년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클래스는 2021 년 중반 미국 대리점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출시에 가까워질 것이지만 나가는 S-Class Maybach는 약 $ 173,000에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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