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벤츠 AMG GLS 63 리뷰 : 의심을 멈춰라 (Feat. slashgear)
    CAR 2021. 1. 11. 08:22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가엾게도, 잠깐 동안, 침실과 차고에서 방탕함을 요구하며 그들의 자손과 어울리는 고성능 SUV를 필요로 하는 그 주머니가 두둑한 운전사입니다. 3열 7석, 600마력 이상의 파워를 갖춘 2021년형 메르세데스-AMG GLS 63은 대가족을 끌어들이는 교묘하거나 저렴한 방법이 아닙니다. 물론,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기계적인 카리스마에 대한 욕구의 끈을 느끼지 않는 것은 어렵다.

    GLS는 큰 SUV이다. 길이 206인치, 폭 거의 80인치, 높이 70인치가 넘는 이 건물은 잔혹한 건축물이 존재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눈에 들어오고 당당한, 곡선과 윤곽이 있지만, 스케일은 그들을 지질학적으로 만든다.

    그렇다면 AMG의 글리터와 일치하는 눈금이 필요합니다. 4,450달러짜리 23인치짜리 단조 바퀴는 엄청나게 커야 하지만, 여기서는 아치형 바퀴에 불과합니다. AMG의 대형 프런트 및 리어 하부 파시아(크롬의 물결 포함)는 많은 차량의 전면보다 자체적으로는 크지만, GLS 63에는 바로 집에 있습니다.

    두드러지는 것은 범아메리카나 그릴인데, 건장한 SUV에 바스킹 상어가 랩 아티스트로 변신한 반짝이는 턱을 줍니다. 화려하다고요? 물론이죠, 하지만 놀라신다면 이 부분들에 대해 새로 알게 되실 겁니다. 메르세데스의 에메랄드그린 페인트는, 전형적으로 눈에 잘 띄지 않는 색상으로도, 이 정도 크기의 차량에서는 예상치 못한 깊이를 갖게 됩니다.

    SUV가 크면 엔진도 마찬가지입니다. AMG 4.0리터 V8 비투르보는 603마력과 627lb-ft의 회전력을 자랑하는 수작업으로 완성되었습니다. EQ Boost는 추가로 21마력 및 184lb-ft를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동시에 Stop/Start 시스템을 부드럽게 해 줍니다.

    AMG는 4.1초 안에 시속 0~60마일로 달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 차량이 5,798파운드의 연석 무게의 자동차라고 생각할 때, 그 숫자는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아주 이상합니다. 테플론 코팅된 선박용 컨테이너를 끌고 스키 슬로프를 내려가는 것은 GLS 63의 가스 페달을 본격적으로 밟는 경험보다 덜 드라마틱할 것이다. 그것은 기념비적이고, 모든 종류의 과도하고, 멈출 수 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다행스럽게도, 후자는 사실 그렇지 않다. 표준 브레이크는 전면에 15.7인치 디스크와 후면에 14.6인치 디스크를 사용하며, 그 이후로는 아치 라이벌이 가능해졌다. 특히 엉뚱한 속도에서 닻을 내리고 닻을 내리세요. 확실히, 현실은 인정을 요구하고, 상황은 약간 흔들릴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신경 검사를 받더라도 GLS가 그것을 처리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의심하지 않았다.

    빠르게 진행되는 부분과 속도를 늦추는 부분 사이에 해야 할 심각한 순항이 있습니다. AMG Performance 4 MATIC+ 4륜 구동, 액티브 지상고 컨트롤 서스펜션, 액티브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 및 AMG 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은 모두 표준 사양이며, V8의 동력이 아스팔트에 최대한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도로 이탈 위험을 무릅쓸 수도 있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GLS 63이 구름처럼 흔들립니다. 아래의 도로는 전면적인 부패가 일어날 정도로 방치되어 있었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결코 그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평온하게 수평으로, 톱니바퀴를 교묘하게 뒤섞는 9단 변속기는, 제가 상상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일본식 소형 고속열차가 있을 거라고요.

    물론 Sport 및 Sport Plus 옵션과 에어 서스펜션 설정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버튼이 있으며, 테일파이프의 4중주를 크랭킹 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GLS 63을 가장 열광적인 Destor of Worlds 모드로 설정하면 AMG가 물리학을 완전히 이길 수는 없지만 최대한 당신에게 유리하게 데크를 쌓을 수 있습니다.

    가스를 들이받고 9단계가 기어비를 뚫고 내려오는데, GLS 63이 당기기만 하면 엔진이 마치 응고된 크림으로 가득 찬 바순처럼 으르렁거린다. 이 서스펜션은 물건을 안정되고 수평을 유지하는 마법에 가까운 일을 하는데, 활동적인 앤 티롤 바는 여러분이 코너를 돌 때 그들의 재능을 빌려준다. 어느 정도의 속도로 구부러져도 안전하다고 생각하는지 추측한 다음 위에 약간 더합니다. AMG의 핸들링 튜닝은 가볍고 트랙이 준비된 두 개의 도어에서 가장 칭찬받을 수 있지만, 여기서 달성한 것이 더 인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AMG GLS 63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규모, 무게, 그리고 자기보호를 위한 동물적 본능의 혼합은 숫자와 능력이 암시하는 것보다 더 비뚤어진 경로에서 재미없게 만든다.

    그렇다면, 비슷하게 호화로운 인테리어로 다시 정착하는 것이 훨씬 낫겠군요. 공짜가 아니라,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첫 SUV를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영감을 얻기 위해 GLS를 바라봤던 것이다. AMG의 객실은 신형 Maybach GLS 600보다 운전자에게 더 중점을 두지만, 어느 쪽도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판명되지 않을 것이다.

    가죽, 파노라믹 루프, 버마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64색 주변 조명, 마사지 기능이 있는 열선 내장 및 환기식 프런트 시트, 5 존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및 소프트 클로즈 도어가 표준 사양입니다. 또한 12.3인치 대시보드,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메르세데스의 놀라운 음성 제어 시스템을 지원하는 중앙 터치 스크린, 그리고 메르세데스의 훌륭한 MBUX 플랫폼도 그렇다. 이런 차들은 메뉴를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옵션을 찾아 땅을 파는 대신 "이 메르세데스, 좌석 마사지를 해"와 같은 자연어 명령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환영할 만한 지름길이다.

    모든 것이 조립된 것이라기 보다는 잘게 다려진 것처럼 보이고 느껴집니다. 다이아몬드 스티치 AMG 가죽은 4,550달러짜리 버메스터 업그레이드와 마찬가지로 250달러에 팔린다. 360달러는 3열의 난방비를 제공하며, 매력적으로 이름 붙여진 보온 및 컴포트 패키지는 열선 내장 전면 팔걸이와 도어 패널, 열선 내장 후면 팔걸이를 추가합니다. 내 팔꿈치는 그 어느 때보다 아늑하게 느껴졌다.

    7석은 표준석이고, 6석은 옵션입니다. 첫 번째 줄과 두 번째 줄은 공간과 장난감에 풍부합니다. 세 번째 줄은 아이들에게 가장 좋고, V8의 기능을 활용할 경우에는 주철 위를 가진 아이들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좌석이 17.4평방 피트의 트렁크 공간이 있고, 84.7평방 피트로 늘어나며, 더 낮은 좌석들이 내려갈 것이다. 전체적으로 132,100달러(목적지 1,050달러 포함)의 시작 가격은 제가 결코 보지 못했던 탄소 섬유 엔진실 덮개에 1,500달러를 포함하여 테스트 결과 149,740달러까지 치솟았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AMG GLS 63에 대한 설명이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15만 달러짜리 603마력의 SUV는 좀 우스꽝스럽다. 솔직히 말해서, 제가 그 경험을 즐기는 만큼, 저는 또한 그것이 사리에 거의 방해가 되지 않는 방탕의 비전이라는 것에 흔쾌히 동의할 것입니다.

    효율도 마찬가지입니다. EPA는 도심에서 14mpg, 고속도로에서 18 mpg, 그리고 16 mpg를 모두 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한편, 2021년 에스컬레이드의 등급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AMG로부터 캐딜락의 무딘 짐승보다 갤런당 마일수가 조금 더 높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대들의 경제 수치는 자랑할 것이 못 된다.

    하지만 현실을 직시하자. AMG GLS 63의 관객들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여러분의 우선 순위가 7인승의 속도와 공간이라면, 여러분의 선택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신형 BMW Alpina XB7이 가장 근접하고 더 많은 배지-희귀성을 가지고 있지만, 메르세데스가 즐기는 순수한 존재에는 여전히 미치지 못합니다. AMG는 공간과 속도를 원하는 운전자를 위해 잔혹한 싸움을 벌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작은 인쇄물을 논쟁할 수 있습니다만, AMG GLS 63이 그 앞면에 배달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