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BMW X1 리뷰 : 현실감과 럭셔리함의 균형
    CAR 2020. 12. 10. 13:03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특히 BMW와 같은 고급 자동차 메이커가 배지를 갖고 싶어 하는 동시에 가격을 의식하고 있으면 엔트리 레벨의 생활은 힘듭니다 2020년의 BMW X1 xDrive28i에 대해서는, 우선은 크로스 오버 라인업의 첫걸음을 내디뎌, 상대적으로 적당한 스티커 가격과 바이에른 인의 지명도의 균형을 맞출 것을 권한다.

    이는 37,200달러(플러스 995달러)라는 초기 가격을 의미하는 것으로 현재 미국 신차의 평균 지출과 맞먹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이것의 가격은 BMW 차량입니다" 캐빈에게 가죽이나 미 스포츠 패키지 같은 테스트 완료된 가격은 45,245달러입니다"

    돈으로 잘생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실용성을 제공하는 크로스오버를 구할 수 있어요. BMW는 대형 시트 메탈 분할을 위한 주름을 강조하는 그레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스타일리시한 그릴과 크롬 트림의 적용으로 대형 X5 및 X7에서도 기능할 수 있는 것을 덜 무겁게 체리 픽하였습니다. 18인치 M휠도 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후드 밑에는 2.0리터 트윈파워 터보인라인 4 가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륜구동은 스티커 가격에 2000달러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전륜구동 X1 sDrive28i는 35,400달러부터입니다. 더 큰 견인력과 안정성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WD 버전의 크로스오버는 FWD 형제차보다 0-60 mph 빠르게 6.3초로 단축됩니다.

    228마력, 258lb-ft 토크로 X1에 충분한 성능이 구비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차를 모는 재미가 단순한 숫자가 아님을 분명히 느끼게 해 주었고, 이 가격대에선 역학을 저장하는 서스펜션 마술은 없는 대신 BMW는 차가 실제로 통화하는 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다시 보여주어야 했습니다.

    X1은 원활하게 달리고 M 스포츠 서스펜션은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요철이 있는 노면이 반드시 쾌적하지 않은 이상의 충격을 차내에 가져온다면 그것은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액셀과 변속기 양쪽의 매핑을 열심히 하고, 8속의 자동차는 슬래시와 같은 쾌적성에 초점을 맞춘 시프트와 강하게 누를 때에 더 에너지 넘치는 버전의 균형을 잘 잡을 수 있습니다.

    EPA에 의하면 시가지에서 23마일 고속도로에서 31마일, 그리고 총 26마일인 제 경험으로는 현실적인 수치입니다. 개선할 경우 FWD 버전을 사용하면 세 가지 범주가 다소 개선됩니다.

    내부에서는 올려진 지붕의 라인은 앞뒤로 적당한 여유를 의미하고 뒷벤치의 레그룸도 놀라울 정도로 좋습니다. 트렁크 스페이스는 27.1 입방피트(뒤쪽 벤치를 분할한 상태에서 58.7 입방피트까지 확장 가능)로 상당한 수의 큐비와 휴지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BMW가 예산으로 사치를 해야 했던 장소를 보기 위해서 그렇게 멀리 볼 필요는 없다. 플라스틱 중에는 손가락이 소프트 터치를 기대하는 것 같은 딱딱한 것도 있고 가죽은 옵션입니다. 8.8인치 터치 스크린은 센터 콘솔 상단에 있으며 iDrive 노브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Android Auto가 아닌 Apple CarPlay를 지원합니다.

    다른 BMW 차량과 비교하면 화면이 조금 작은 것처럼 느껴지지만, 듀얼 존 HVAC 같은 물리적인 컨트롤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버튼과 손잡이가 풍부하기 때문에 이 사람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됩니다. BMW 게이지 디스플레이도 작고 필수적인 것을 제공하고 있지만, 라즈마 태츠는 없습니다.

    사실 일부 지출은 배지와 명성에 소비되고 있다. 캐스킷을 희생시켜도 된다면 마쓰다의 CX-3와 CX-5는 X1을 밑돌뿐이어서 충분한 캐빈 티를 갖춘 드라이브에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말하면, 메르세데스 벤츠 GLA 250나 캐딜락 XT4와 같은 세그먼트(segment)의 동료와 비교하면, BMW의 서브 콤팩트 크로스오버는 아주 조금 성공하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

    종전처럼 옵션 목록에 제약을 가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균형 잡힌 행동으로 2020 X1x Drive28i는 놀라울 정도로 성공했습니다. 볼보의 스타일리시하지만 XC40을 운전하는 것은 재미없고 아우디의 전륜구동을 표준으로 장착한 Q3와 크로스샵 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X1은 BMW의 크로스오버로의 게이트웨이이기 때문에 반드시 업그레이드를 서둘러 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