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2021 예상 및 루머 총정리 : 기다려야 하는 가치가 있다
    APPLE 2020. 11. 29. 14:56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애플 아이패드 가격이 지나치게 포화상태다. 만약 당신이 이번 휴가 시즌에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있다면, 즉시 닫을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다. 특정 사용자에게는 A12Z 바이오닉 칩 구동 2020 아이패드 프로가 있다.

    그렇다면 최근 선보인 아이패드 에어는 무자비한 성능을 발휘하고 실속도 높다. 예산에 책정된 구매자에게는 5세대 아이패드 미니가 제안된 옵션이다. 애플은 이미 디스플레이와 전력, 5G 연결성이 개선된 아이패드 프로 차기판을 개발 중이며 2021년 초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업그레이드하거나 기다릴 경우, 개선될 가능성이 있는 정보에 의해 애플 태블릿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물론 이미 많은 옵션들이 있고 휴가철이 쇼핑하기에 좋은 이유지만, 만약 여러분이 새롭고 환상적인 것을 원한다면, 몇 달 동안 기다리는 것은 분명 고통스럽지만 그럴 가치가 있을 것이다.

     

     

    유출된 루머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는 당초 올해 말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보도된 바에 따르면 이 공개가 내년 봄으로 미뤄질 것이라고 한다. 신뢰할 수 있는 애플 애널리스트인 궈밍치 역시 아이패드 프로의 신제품 출시가 2021년 1분기에 추진되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키오는 당초 2020년 가을 복수의 아이패드가 등장할 수 있다고 예측했었다.

    2021년형 아이패드 프로로 쉽게 언급되는 이 주력 제품군은 형제자매들과 많은 특징을 공유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중대한 디자인 변화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LiDAR 스캐너, 듀얼 렌즈 카메라 설치는 이 부서에서 어떤 변경사항도 듣지 못했기 때문에 여기에 남아있다.

    아마도 스토리지 계층과 RAM 옵션이 강화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도 지금으로서는 하나의 가정일 뿐이다. 더욱 확실한 것은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가 올해 아이폰 12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5G가 가능해지고, 강력한 프로세서와 더 밝고 에너지 효율적인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로써 애플은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 여행을 하게 될 것이다. – 아이패드가 LED 스크린과 함께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러 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내년에 아이패드 프로 2종을 출시할 것이라고 한다. 미니 LED 스크린이 장착된 고급 12.9인치 모델은 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 루머는 비슷한 디스플레이를 가진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가능성을 암시했지만, 초기 주장을 뒷받침할 실질적인 세부사항은 없다.

    정말 새로운 디스플레이

    애플이 디자인 측면에서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는 않겠지만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이 등장할 것이다. 12.9인치 2021 아이패드 프로가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수 있다는 소문이 무성하다. 이러한 유형의 디스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저렴하고 패셔너블하지 않은 백라이트 화면(아이폰 12 시리즈에서 사용되는 OLED의 저렴한 대안)을 대체한다.

    그것은 색상, 대비, 밝기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고 iPad Pro의 향상된 국소 조광 기능을 제공한다 – 디스플레이의 특정 영역에서 조명을 밝게 하거나 어둡게 할 수 있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의 스크린은 LG가 제작해 공급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것은 결국 맥북을 포함한 쿠퍼티노의 거의 모든 제품에서 LCD의 대체품으로 발견될 것이다.

    미니 LED는 OLED만큼 밝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코 슬랙스가 아니다. 이 초광택 디스플레이는 아름답고 에너지 효율적이어서 배터리 수명도 더 좋다. 아이패드는 이미 훌륭한 장비로, 더 밝은 디스플레이는 디자이너/예술가의 일상적 드라이버로서의 이미지에 더 도움이 될 것이다.

    LED 디스플레이는 2021년형 아이패드 프로를 애플 라인업의 다른 주요 형제들과 차별화시켜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다. 현재 애플이 액정 표시장치(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판매를 계속할지에 대한 정보는 없다.

    강력한 프로세서의 등장

     

     

    2020년형 아이패드 프로는 A12Z 바이오닉 칩을 탑재하고 있는데, 자체만으로도 대부분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하다. 하지만 신형 아이패드 에어는 A14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하고 있어 전력에 굶주린 소비자층을 위한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 분명하다.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다면 애플은 A14X 바이오닉 칩으로 불리는 업그레이드된 5나노미터 기반 프로세서를 갖춘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2021년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의심할 여지없이 아이패드 공연은 형제자매들뿐만 아니라 완성도도 높고 건조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이 새로운 프로세서는 더 많은 전력과 더 나은 성능을 의미할 것이며, 물론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키고 게임과 멀티태스킹에 더 이로운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기다려야 하는 가장 큰 이유 : 5G

    몇 달 전 발표된 아이폰12 라인업은 5G 지원으로 출시된 애플 기기 중 첫 세트인데 이제 이 기량은 더 커질 뿐이다. 애플은 5G 연결을 다른 기기로 확장하고 2021년 아이패드 프로가 아이폰 외부 최초로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이제, 이것이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기다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다.

    최신 보도에 따르면 애플의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는 mmWave 지원으로 5G가 가능해진다. mmWave 또는 밀리미터 파형은 단거리에서 초고속을 약속하는 5G 대역으로, 올해 아이폰 12 모델에서는 가능하지만 현재는 미국에서만 독점적으로 지원되고 있다.

    더욱 현존하는 소문은 2021년 아이패드 프로가 애플이 자체 개발한 사내 mmWave Antenna in Package(AiP) 모듈을 가장 먼저 테스트할 것이라는 것이다. 당초 AiP 모듈은 내년 아이폰에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으나 애플이 자체 개발한 5G mmWave 모듈 개발에 자급자족하면서 신형 고급 아이패드 프로가 이 안테나를 패키지에 처음 포함시킬 가능성이 높아졌다. AiP 모듈은 2021년형 아이패드 프로에 mmWave 5G 지원을 제공한다.

    총정리

    우리가 자세히 알고 있는 것은 단지 루머일 뿐이며, 위에 언급한 특징과 관계없이 최종 제품이 나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우리가 내년에 출시될 예정에 가까워질 때 더 많은 정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내년 1분기에 2021년형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온다면 정식 출시 임박 전 과정에서 앞으로 나올 장비에 대해 더 많이 공개 되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