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에서 투명 에어팟 나온다

remember_Titan 2023. 4. 26. 21:53
728x90
반응형

디자인 극강, 가격도 착하다는데

 

“나오기만 하면 품절, 애플도 투명 이어폰 내놓는다”

애플이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 무선이어폰을 내놓는다. 앞서 스마트폰업체 낫싱이 선보인 투명 무선이어폰이 큰 인기를 끌자, 애플이 결국 투명 무선이어폰 경쟁이 뛰어들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에어팟 하위 무선 이어폰 브랜드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통해 투명 이어폰을 선보인다. 5월경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두고 이미지 실체도 등장했다.

가격은 10만원대가 예상된다. 36만 원인 에어팟 프로 2의 반값 수준이다. 앞서 낫싱이 선보인 투명 무선이어폰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 애플 제품도 비슷한 가격에 책정될 것으로 전해진다.

애플이 새롭게 선보이는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낫싱의 투명 무선이어폰 ‘이어투’와 매우 유사한 디자인이다. 투명으로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인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에어팟 프로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콩나물 줄기’라는 조롱을 받고 있는 에어팟과 달리 ‘줄기’ 없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고 있다.

USB-C 충전 케이스가 포함된 최대 36시간의 청취 시간을 제공한다. 소음 제거 기능이 크게 향상됐고, 방수·방진 기능도 갖췄다. ▲오디오 공유 ▲자동 기기 전환 ▲Hey Siri 도 지원한다.

낫싱 투명 무선이어폰 ‘이어투’

앞서 출시된 낫싱 투명 무선이어폰은 멋진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오기가 무섭게 품절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첫 제품 이어 원은 2021년 8월 출시된 이래 65만 대가 팔렸으며, 지난달 기준 전 세계적으로 품절됐다.

최근 낫싱은 후속 제품 이어 투를 내놓았다. 이어 투는 국내에서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을 통해 단독으로 출시됐으며 현재는 이 제품도 품절 상태다.

에어팟을 앞세운 애플이 무선이어폰 시장의 절대강자이지만, 점유율은 계속 감소하는 추세다. 기술 발전에 따라 무선 이어폰 품질이 상향 평준화됐고, 비싼 에어팟 대신 가성비(가격대비 성능)가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애플은 다양한 가격대로 무선이어폰 라인업을 구성해 점유율 확대를 꾀하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는 10만 원대 투명 이어폰 출시도 점유율 확대를 위한 일환이다.

 

함께 읽어보면 좋을 글

 

[리뷰] 자브라 엘리트 5 : 착한가격에 고급 음질

장점 -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 - 사용하기 쉬운 물리적 버튼 - 효과적인 ANC 기능 단점 - 음질이 좋지만, 뛰어나지는 않음 총평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풍부한 기능으로 일반적인 사용자

remembertitan-it.tistory.com

 

M2칩을 탑재한 10세대 아이패드 프로

노트북을 씹어먹는 성능 애플이 18일(현지시각) 10세대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에는 애플 자체 칩 M2가 탑재됐으며, ▲애플 펜슬 호버링 ▲와이파이 6E 지원 등

remembertitan-it.tistory.com

 

아이패드가 노트북을 대체할 수 없는 5가지 이유

애플아, 아직은 오버야.. 수년간 필자는 아이패드에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사용자가 되기를 바랐다. 스냅온 키보드 및 트랙패드를 갖춘 애플의 경량 태블릿을 투박한 노트북 대신 가지고 다

remembertitan-it.tistory.com

 

화웨이의 프리버즈 립스틱 이어버즈

디자인을 바꿔본 화웨이 화웨이가 여심을 사로잡을 독특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프리 버즈 립스틱’을 공개했다. 매끈하고 반짝이는 케이스를 벗겨내면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이

remembertitan-i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