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벤츠 마이바흐 SUV(GLS600) 리뷰 : 화려함을 끌어안다
    CAR 2020. 12. 3. 11:38
    728x90
    반응형

    ※ 번역 글로 문맥이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부자에 관한 한, 확실히 취향에 대한 설명은 없다. 롤스로이스와 같은 일부 최고급 회사들은 우리가 톤 다운된 "사후 발광"의 시대로 접어들었다고 믿기를 원하지만, 모든 맛깔나게 잘 알려진, 오늘 출시될 모든 Radar Roller는 분홍색 크롬을 입힌 다른 회사가 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2021년형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600을 만나보십시오. 이 투톤에 가까운 3톤에 가까운 SUV는 화려했던 측면을 선명하고 부끄럽지 않게 수용하고 있다.

    GLS600은 컬러 스플릿 도장 방식이나 밝은 23인치 휠로 선택할 필요가 없다. 다양한 솔리드 차체 색상과 마찬가지로 약간 덜 겉치레 22가 표준이다. 하지만 모든 메이 바흐가 초블링 프런트 페시아와 크롬 B 필러로 처리되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그것에 기대는 편이 나을 것이다. 23년대의 스포크는 파워 폴딩 러닝 보드를 덮는 금속판처럼 메이 바흐 특유의 그릴의 테이퍼형 베인을 모방한다. 메이 바흐는 그릴에 디너 플레이트 크기의 로고가 아닌 소형 메르세데스-벤츠 후드 장식이 있는 GLS클래스의 유일한 버전이기도 하며, D-필러에는 메이 바흐 배지가, 테일게이트에는 모델명을 위한 새로운 폰트가 부착되어 있다.

     

     

    표준형 S클래스보다 7인치 길이 휠베이스가 더 긴 신형 메이바흐 S580 세단과 달리 GLS600은 다른 GLS SUV와 같은 길이다. 그러나 메가 백시트 레그룸은 메이 바흐로 경기 이름이기 때문에 메르세데스 벤츠는 GLS의 3열 좌석을 버리고 2열 좌석을 4.7인치 뒤로 옮겼다.

    미국 규격의 GLS600은 3아크로스 벤치 시트와 접이식 중앙 팔걸이를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여기서 볼 수 있는 화려한 2인용 의자 배치가 비용이 들지 않는 옵션임을 고려하면, 이 길을 가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당신은 메이 바흐의 뒷문을 열고 벤치 좌석을 찾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돌려보내세요.

    화려한 후면 왕좌는 머리 받침대와 전동 다리 받침대, 베개 등과 함께 매우 편안하다. 당연히 이러한 의자들은 가열되고, 냉각되며, 마사지 기능이 많다. 미국 사양 모델들은 앞좌석 등받이에 장착된 스크린을 가지고 있지 않다. 메르세데스는 미국 고객들은 자신의 기기에 맡기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중앙 팔걸이에 있는 탈착식 7인치 태블릿과 마찬가지로 무선 충전 패드가 표준으로 제공된다. 아, 그리고 좌석 사이에 샴페인(또는 물) 냉장고가 없는 GLS600을 주문할 생각은 하지도 마. 샴페인 플루트(800달러)는 필수품이며, 접이식 트레이 테이블(1,050달러)을 원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언젠가는 노트북에 대한 작업을 해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바보 같은 현실 세계.

    마이바흐 GLS는 두 가지의 독점적인 나파 가죽 시트 선택과 함께 핀 스트라이프가 있는 특별한 Designo 피아노 블랙 트림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옵션 외에도, Maybach는 가열식 및 냉각 컵 홀더, 버메스터 3D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 시스템, 파노라믹 달 루프 등 GLS의 아스널에 있는 다른 모든 안락하고 편리한 기능과 함께 제공된다. 심지어 방향제(자비롭게 끌 수 있는)를 통해 메이 바흐의 특정한 향기까지 배관되어 있다.



    Maybach GLS600은 다른 GLS-클래스 모델과 동일한 MBUX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메인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를 실행하는 동일한 크기의 터치스크린과 짝을 이룬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있다. 증강현실 지향 기술을 탑재한 임베디드 내비게이션은 기본이고, 인공지능 음성 비서인 "헤이, 메르세데스" 여성도 마찬가지입니다. 안타깝게도, 이것은 새로운 S-Class에서 발견된 주요 MBUX 업그레이드가 아니다. 너도 저것들 중 하나를 사야 할 것 같아.

    예상하셨듯이, Maybach에는 고속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조향 보조 장치,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유지 보조 장치, 사각지대 모니터링, 전체 9야드 등 GLS의 완전한 운전 보조 장치 제품군이 기본 제공된다. Maybach는 또한 48 볼트 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4 코너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차체 움직임을 다림질(또는 바운스만)하는 GLS의 E-Active Body Control 새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GLS600은 내장 드라이브 모드에 새로운 Maybach 설정을 도입했다. 이것은 특히 GLS600을 항상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된 많은 작은 트윗과 함께 뒷좌석 승객들을 바지락처럼 행복하게 만드는 데 맞춰져 있다. 9단 자동변속기는 덜 자주 변속하고 1단 기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Stop-Start 시스템이 비활성화되어 누구도 비정상적인 진동을 느끼지 않으며 스로틀 반응이 평탄해 갑작스러운 가속의 흔들림이 발생하지 않는다. 에어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컴포트 설정을 선택하고 커브 컨트롤을 켜서 GLS가 코너로 기울어 차량 탑승자의 횡방향 선회력을 감소시킨다.

    말할 필요도 없이 GLS는 꿈처럼 말을 탄다. 거의 돌기가 느껴지지 않잖아. 회전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만약 당신이 메이 바흐 모드에서 운전기사를 받는 동안 샴페인을 흘린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운전자를 해고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분명히 자동차 잘못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물론 약간의 자극이 섀시를 통과하긴 하지만 23인치 휠과 285/40 프론트 및 325/35 리어 타이어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GLS600의 메이바흐 모드는 너무 좋아서 나는 실제로 테스트 루프(그리고 아침 일찍도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로 로스앤젤레스 주변을 운전하다가 몇 분 동안 잠이 들었다.

    GLS600의 미션은 1999년 그래미상을 수상한 'Smooth by Santana'의 히트곡 'Matchbox 20'의 롭 토머스보다 매끄러운 것이 분명합니다 이 GLS는 메이바흐 드라이브 모드와 같은 트릭 없이도 핵심적인 임무 수행에 완벽하게 맞춰져 있고 스티어링은 강도가 세지만 조절이 용이합니다.

     

     

    메이 바흐의 4.0리터 트윈 터보 V8은, 앞에 말한 48볼트 EQ부스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과 조합해, GLS580에서 사용되고 있는 엔진의 맛사지 버전. GLS600은 550마력과 538파운드 피트의 토크로 GLS580에 비해 67hp와 22lbft 증가합니다.EQ-Boost 시스템에서는 21hp와 184lbft 토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4 전륜구동은 표준으로 메르세데스에 의하면 메이바흐 GLS600은 GLS580보다 0.4초 빠른 4.8초만에 시속 6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0대60이라는 것은 중요해도

    메르세데스 벤츠는 현행 메이 바흐 S클래스와 같이 V12를 동력으로 하는 GLS를 제공할 예정은 없다. 메이바흐는 엄밀하게는 AMG에 더하여 메르세데스 벤츠의 서브브랜드이므로 메이바흐 AMG 버전도 없을 것입니다. 어차피 이것은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것입니다.

    GLS600은 벤틀리 벤 타이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SV오토 바이오그래피, 롤스로이스 칼리 난 같은 다른 고급 SUV와 비교적 값이 싼 SUV인 메르세데스 메이 바흐 GLS는 도착지용 1050달러을 포함해 16만 1550달러로 세 대 모두 기준가를 밑돈다. 랜드로버는 약 18만 달러에 육박한다. GLS에 투톤 페인트와 23인치 휠, 기타 모든 내장 옵션을 추가하면 약 19만 달러 이 됩니다. 메르세데스 관계자에 의하면 20만 달러를 넘으면 어떤 것도 실을 수 없다고 한다지만 GLS에는 벤틀리나 롤스로이스와 같은 퍼스 낼 라이즈의 가능성이 거의 없으므로 모노그램이 달린 바닥 매트라면 메이 바흐는 적합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6자리 고급 SUV라고 하면 진품이라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메이 바흐의 매력은 가격 이상으로 퍼져 있습니다. 이 모델의 뒷좌석은 벤타이가나 레인지로버에 있는 것보다 뛰어납니다 메이바흐는 다른 클래스의 어떤 차보다도 훨씬 뛰어난 엔터테인먼트와 운전 보조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풀 장비인 GLS580에서는 이러한 경험의 최소 75%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들은 메이바흐의 특별함을 조금 완화시켜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25%는 GLS600을 정말 돋보이게 하는 것은 이 점뿐입니다. 그리고, 많은 초고급 지향의 고객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눈에 띄는 것뿐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